HELP DESK|헬프 데스크 소개


스킵 네비게이션


로고

상위링크

메인메뉴



 > 정보서비스 > HELP DESK > 헬프 데스크 소개

본문내용

  • 헬프 데스크란?
    • 컴퓨터나 네트워크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의 문의에 응답하며,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제품 문의 등에 대한 답변과 문제를 해결 해 줄 수 있는 곳입니다.
  • 지원방식
    • 방문지원 : 기술지원신청서 또는 전화접수시 원격지원서비스나 전화상담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장애처리
    • 전화 및 원격지원 : 기술지원신청서 또는 전화접수시 원격지원서비스나 전화상담으로 해결이 가능한 장애처리
  • 헬프 데스크 근무시간
    • 학기 중 : 평일 09:00 ~ 18:00
    • 방학 중 : 평일 09:00 ~ 17:00
  • 헬프 데스크 신청
    • 신청방법
      구분 신청방법 비고
      교직원 UWIN – 원스탑 – 정보서비스 – 기술지원신청 전화접수 : 259-1212
      (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경우)
      학생
      • 소속 학부행정실(조교)를 통하여 접수
      • 학생생활관 및 학생복지팀(학생회, 동아리)와 같이 담당 행정부서를 통해 접수
      • 전화접수
    • 헬프 데스크 서비스번호 : 259-1212
  • 헬프 데스크 위치
    • 건설환경공학관(23호관) 505호 PC장애센터
      건설환경공학관(23호관) 505호 PC장애센터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사이트 도우미


리뷰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