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DESK|장애처리(PC, 네트워크, 프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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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컴퓨터 및 프린트 등 각종 정보화 자원에 대하여 신속하고 편리하며, 예방적인 최상의 유지보수 서비스 제공을 통해 효율적이고 편리한 정보화 사용 환경 및 최고의 교육환경을 조성하고자 PC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지원 서비스
    • 교내 PC의 기본적인 환경 구축, 장애해결 및 사용법 상담
    • 교내 PC에 대한 각종 업무용 소프트웨어 설치, 장애해결 및 사용법 상담
    • 각종 정보시스템 설치, 장애해결 및 사용법 상담
    • 원격지원시스템 도입으로 무방문 서비스 가능
    • 전화 상담 및 원격지원 서비스로 해결되지 않거나 방문 서비스를 원할 경우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면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해드립니다.
  • 장애지원서비스 신청 방법
    • 교원, 교직원 : UWIN – 원스탑 – 정보서비스 – 기술지원신청 클릭 후 신청
    • 학생 : PC장애센터(259-1212)로 전화하여 장애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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