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장인사말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총장실 > 총장인사말

울산대학교는 미래의 희망입니다.

울산대학교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1970년 개교한 울산대학교는 아산 정주영 회장님의 ‘개척과 도전정신’을 토대로 참된 산업인재를 배출하여 대한민국의 경제 발전에 일익을 담당해왔습니다.

9개 단과대학 6개 대학원 1만 6000여 명의 재학생을 품고 있는 울산대학교는 지금까지 9만 명에 이르는 동문을 배출하여 국내외 각 분야에서 열심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울산대학교는 산업도시 울산지역의 글로벌 기업과 함께 국내 최고 수준의 산학협력교육을 특성화하는 등 우리나라 산업역군과 글로벌 교양시민을 배출함으로써 세계의 대학 평가기관인 영국 QS의 2014년 세계대학평가에서 지방 사립종합대학 중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저는 대학이 우리 사회 미래의 희망이라고 믿습니다. 국가 간 경계와 편견을 허물 수 있는 지식과 지혜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개별적 이익을 뛰어넘어 인류의 보편적 가치와 우리 공동체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 대학을 우리가 함께 만들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울산대학교가 공동체에 기여하는 참된 인재를 지속적으로 키워 나갈 때 지역거점 대학을 넘어 아시아의 중심권 대학으로 재도약할 것이라는 우리의 꿈은 실현될 것입니다.

울산대학교 교수와 직원, 동문은 울산 시민 여러분의 성원을 받으며 우리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합니다.

울산대학교 총장 오연천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총장실|총장인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