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책 모음


스킵 네비게이션


울산대학교 책 읽는 캠퍼스 로고


독서 인증제


문서위치

 > 책 읽는 캠퍼스 > 좋은 책 모음 > 좋은 책 모음

본문내용

게시물 읽기

[11월의 좋은책]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11월의 좋은책]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38

책 소개

 

불확실한 세상으로의 행복한 초대
진부하고 평범한 아이디어를 송두리째 뒤집어, 자신과 세상을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도록 돕는『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스탠퍼드대 티나 실리그 교수의 '기업가정신과 혁신' 강의를 정리한 것으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여러 과제들을 풀어나가는 스탠퍼드 학생들의 흥미로운 실례와 자신만의 방식으로 당당하게 행복을 찾고 나름의 성공을 일군 많은 이들의 사례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미국을 필두로 독일, 일본, 대만, 중국 등 9개국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선사하였다. [교보문고 제공]

 

미리보기(38 Page)

 

 

저자 소개

 

티나 실리그
스탠퍼드 의과대학에서 신경과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스탠퍼드 공과대학에 있는 기업가정신 센터인 스탠퍼드 테크놀로지 벤처스 프로그램(Stanford Technology Ventures Program, STVP)의 이사로 재직 중이다. 또한 스탠퍼드 대학교의 하소 플래트너 디자인 학교와 경영과학 학부에서 기업가정신과 혁신에 관한 강의를 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기업 간부들을 대상으로 강연과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과학 관련 저서도 여러 권 저술했다. [교보문고 제공]

 

 

추천사

 

첨단소재공학부 이희제

베스트셀러에서 인기를 끌엇고, 파란 하늘의 책 표지가 제 마음을 끌엇던 책입니다.

이 책은 제목 그대로, 스무살에 알았다면 좋았을 것들에 대한, 조언같은 책입니다.

스탠포드에서 기업가정신과 혁신에 대해 가르친다는 저자의 이력을 보며

무거운 내용일 줄 알았지만, 가벼우면서도 여운이 남는 좋은 책이었습니다.

 

울산대 여러분들도 이 책을 함께 읽으며

인생의 성공이 아닌, 실패를 통해 얻는 경험의 소중함을 함께 공유했으면 합니다. 

 

 

한 줄 댓글

 

이효민(사회과학부 행정학전공)

21살도 늦지않았겠죠!? +_+ !!!

 

김예경(영어영문학과 영어영문학전공)

이책 읽고 나서 나름 반성 많이 했어요!ㅠㅜ 20대에 뭔가 해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책.

 

정선일(생명화학공학부 화학공학전공)

그때 실패하지 않았더라면 지금의 제가 있지 않았겠죠

 

전보리(사회과학부 사회학전공)

도서관에 예약해놓은지 오래됐지만 워낙 인기있는 책이라 그런지 아직 입수되지 않아 읽어보지 못했습니다 ㅠ 얼른 읽어보고싶네요!^^

 

사서의 의견(교직원-중앙도서관 학술정보지원팀)

누구나 한번쯤은 겪는 것이 실패 아닐까요? 도전하고 실패를 통해 성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것이 20대의 특권 아닐까요? 스무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을 읽으며 함께 알아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2)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주소

44610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93 울산대학교 중앙도서관

대표전화

(052)259-2457, 2482

저작권

Copyright by University of Ulsan Central library. All rights Reserved.

책읽는 캠퍼스 페이스북 울산대학교 트위터 울산대학교 페이스북 울산대학교 블로그


리뷰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