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자는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라는 프로그램에서
에드워드 버네이스에 관한 이야기를 접하게 되어 알게된 책이다.
이 책의 저자, 에드워드 버네이스는 당시 미국의 PR의 선구자이자 유능한 전문가로 활동했으며,
특이한 점은 프로이트의 친척이라는 점이다.
여러 분야에서 인간의 심리를 선전으로 어떻게 이용하는가를 다룬 책으로,
PR의 고전이라고도 불리는 이책, 비록 예전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그가 저술한 내용을 바탕으로
현재의 마케팅이나 홍보 전략에 충분히 수정, 보완 업그래이드 되어 활용될수 있을것이다.
만일 마케팅이나 홍보와 같은 선전과 관련된 직종에 종사하거나 종사하려는 사람은
꼭 한번 읽어보면 좋을 것같다.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