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홍보대사 NEWS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학생홍보대사 NEWS

우리학교의 새소식, 축제정보, 문화행사, 각종 정보등을 보다 발빠르게 전달 합니다.

게시물 읽기

봄 향기 그윽한 봄꽃 전시회에 초대합니다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4
봄 향기 그윽한 봄꽃 전시회에 초대합니다
작성일 2008.04.03 조회 17,338

 

  4월 3일 오전 11시, 우리대학교 식물원 근처에서는 2008 봄꽃 전시회의 개막식이 열렸다. 개막식에는 우리대학교 조상래 부총장을 비롯해 교무위원, 교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개막식 행사는 조상래 부총장의 간단한 축사와 함께 테잎 커팅식 이후 식물원 주변에 마련된 봄꽃 전시회 행사장을 둘러보는 것으로 이뤄졌다. 조상래 부총장은 “올해에도 다양한 봄꽃들과 함께 준비된 2008 봄꽃 전시회에는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고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

 

 

  유난히 날씨가 좋은 오늘, 싱그러운 봄꽃만큼 이나 해맑은 유치원생들도 봄꽃전시회에 함께했다. ‘칙칙 폭폭’하는 구호 등과 함께 인솔하는 선생님과 함께 전시회에 들어서는 아이들. 형형색색의 꽃들이 신기한 듯 손을 꽉 잡은 자신의 짝에게 이 쪽 저 쪽 꽃들을 가리키며 웃는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도 따뜻하게 했다.

 

 

  한편 봄꽃 전시회를 화폭으로 담으려는 우리대학교 서양화과 학생들의 손놀림도 바삐 움직였다. 송보경(서양화과 1년) 학우는 “수업의 일환으로 봄꽃 전시회의 풍경을 담고 있다”며 친구들과 열심히 이날의 풍경을 한가득 담아내고 있었다.

 

 

  ‘찰칵’거리는 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려는 사진사들의 움직임도 분주했다. 그들은“여기 보세요!”, “김치”라고 외치며 유치원생들의 모습을 담기에 바빴다. 무거운 카메라 장비들을 이리 저리 옮겨 가며 촬영 하느라 힘든 가운데서도 그들의 얼굴에서는 연신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봄 향기 그윽한 봄꽃 전시회에서 봄의 낭만을 흠뻑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2008 봄꽃 전시회는 4월 3일부터 다음 주 일요일인 13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1)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댓글 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리스트

학생홍보대사 NEWS 중 분류가 영화인 게시물 목록. 마일리지 0점 Total:613. PAGE(122/123)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학생홍보대사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