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홍보대사 NEWS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학생홍보대사 NEWS

우리학교의 새소식, 축제정보, 문화행사, 각종 정보등을 보다 발빠르게 전달 합니다.

게시물 읽기

ENGLISH SPEECH CONTEST 2008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50
ENGLISH SPEECH CONTEST 2008
작성일 2008.11.12 조회 5,236




 

지원자 21명의 영어말하기 실력 뽐내기 

 

  지난 11월 10일 6시에 울산대학교 영자신문자(편집국장 고성범) 주최로 ‘제7회 영어 말하기대회’가 신학생회관 지하소극장에서 열렸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영어말하기대회는 울산대학교 영자신문사에서 해마다 11월에 개최하는 행사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모두 21명의 지원자가 ▲개회식 ▲참가자 상황 및 평가 기준 설명 ▲영어말하기대회 ▲심사위원 평 ▲시상식 ▲폐회식 순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각각의 실력을 내뿜었다.

 
외국어교육원의 전임강사로 있는 씨네 와일더(Ceanae wilderㆍ29), 다니엘 엘라디스 (Daniel Allardyceㆍ47), 멜리사 베이컨(Melissa Baconㆍ26)씨가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말하기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을 심사했다.  


 ▲이번 대회의 심사위원들


  씨네 와일더 씨는 “각 항목 당(내용, 독창성, 발음, 억양 및 어조, 발표) 1점부터 10점까지 점수를 매겼다”며, “자기 모국어로 말하는 것은 힘든 일인데 다들 정말 잘했다”고 심사평을 했다.

 ▲영어말하기대회 참가자들


  이 대회에서 최우수상은 이기승(경영학과 4), 우수상 김주선(영어영문학과 3), 이형진(경영학과 2), 입상에는 김혜주(영어영문학과 3), 김채은(영어영문학과 1), 손미라 (경영학과 4) 학우가 각각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입상을 수상한 김혜주 학우는 “제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세상에는 많고 영어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댓글 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리스트

학생홍보대사 NEWS. 마일리지 0점 Total:625. PAGE(116/125)
등록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학생홍보대사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