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축구부 춘계대학축구연맹전 준우승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1021
축구부 춘계대학축구연맹전 준우승
작성일 2019.02.27 조회 4,694
축구부 전국대회 준우승
제55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KBS N배
 

  지난 2월 26일 경남 통영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제55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결승에서 울산대 설영우 선수가 명지대 수비수를 제치려 하고 있다.

  K리그 레전드 김현석 감독이 이끄는 축구부가 대학축구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55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KBS N배에서 준우승했다.

  지난 2월 26일 통영공설운동장에서 열린 명지대와의 결승전에서 1대2로 석패했다.

  첫 골의 행운은 명지대에게 돌아갔다. 전반 7분 명지대 11번 고석이 골문 쪽으로 올라온 크로스 패스를 골키퍼보다 한 발 앞서 헤딩으로 골망을 갈랐다. 울산대는 후반 들어 만회골을 넣기 위해 두 명의 선수를 교체하면서 동점골을 노렸다. 하지만 후반 16분 명지대 7번 정준하가 왼쪽 측면에서 올라온 볼을 가슴으로 트래핑한 후 침착하게 마무리함으로써 오히려 역습골을 허용하고 말았다.

  수세에 몰린 울산대는 보다 공격적으로 상대를 압박해 후반 32분 20번 김태영 선수가 골문 쪽으로 날아든 크로스 패스를 터닝슛으로 마침내 골을 성공시켰다. 이후 후반 37분 명지대의 왼쪽 측면을 허물며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잡았지만 명지대 수비수들의 육탄 방어에 막혀 추가골을 얻는 데는 실패했다.


  울산대 임예닮 선수가 크로스를 올리고 있다

  울산대는 조별리그 1차전에서 건국대에 5대0, 16강에서 동의대를 3대1, 8강에서 칼빈대를 5대0, 준결승에서 용인대를 4대2로 무너뜨리는 막강한 화력으로 결승에 올랐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마일리지 0점 Total:1030. PAGE(9/206)
등록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