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미스코리아에서 Miss Earth상까지 수상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1064
미스코리아에서 Miss Earth상까지 수상
작성일 2019.10.31 조회 9,697
‘미스 어스(Miss Earth)’ 탤런트상 등 수상

2019 미스코리아 선 우희준(전기공학부), 한국대표로 참가

    2019년 미스코리아 선인 전기공학부 의공학전공 3년 우희준 학생이 2019년 미스 어스에 한국대표로 참가해 태극기를 휘날리는 워킹을 하고 있다.
 

  2019년 미스코리아 선(善) 우희준(25) 학생이 세계 4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 어스(Miss Earth) 2019’에 한국대표로 출전해 탤런트상 및 후원사상을 받았다.

  우희준 학생은 참가 후보자 중 가장 재능이 뛰어나 탤런트상을, 또 건강한 체력과 지성으로 필리핀 휴양기업인 졸리 웨이브(Jolly Waves)사의 대표모델로 활동하는 후원사상(Miss Jolly Waves) 등 한국대표로서는 처음으로 2개의 상을 한꺼번에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우희준 학생은 카바디 국가대표선수 출신 및 학군사관 후보 경력의 지(智)·덕(德)·체(體)를 겸비한 미인으로 올해 미스코리아 선(善)에 선발돼 주목을 끌었다.


  우희준 학생은 10월 26일 필리핀 마닐라 오카다마닐라 호텔에서 열린 본선 무대에서 85개국 대표와 경연했다.


  필리핀 판라부한 호수 위 마을(Panlabuhan Floating Village)에서 ‘2019 미스 어스’ 후원기업인 졸리 웨이브(Jolly Waves)사의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우희준 학생은 “세계 각국의 출전자들과 함께 환경보호 캠페인과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세계 시민으로서 환경문제 해결에 관심을 가지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미스 어스’는 환경문제 해결에 자기 나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여성을 발굴하는 대회로 미스유니버스, 미스 인터내셔널대회, 미스월드와 함께 세계 4대 국제미인대회이다. 올해 ‘미스 어스’는 미스 푸에르토리코인 넬리 피멘털 씨(22)가 차지했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중 분류가 풍경인 게시물 목록. 마일리지 0점 Total:1030. PAGE(7/206)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