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울산시체육회, 테니스 훈련용품 지원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1118
울산시체육회, 테니스 훈련용품 지원
작성일 2020.11.27 조회 1,928
“울산대 테니스부는 울산 체육의 자부심”

울산시체육회, 울산대 테니스부에 훈련용품 지원

   울산광역시체육회 오흥일 사무처장(앞줄 왼쪽)이 박종국 울산대 총무처장(앞줄 오른족)에게 테니스 훈련용품을 전달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체육회(회장 이진용)가 울산지역 대학 테니스 훈련 지원을 위해 울산대학교 테니스부(감독 김재식)에 테니스공 4개들이 36캔 세트 15상자를 기부했다.

  울산광역시체육회 오흥일 사무처장이 11월 27일 울산대학교를 찾아 박종국 울산대학교 총무처장에게 테니스공 2160개를 전달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오흥일 사무처장은 “울산대학교 테니스부는 수많은 대회에서 우승을 거듭하는 등 테니스 명가(名家)로서 울산 시민의 자부심이 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스포츠 활성화에도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다”며 지원 배경을 밝혔다.

  울산대학교 테니스부는 올해 들어서만 지난 7월 개최된 제36회 전국 하계 대학테니스연맹전과 제74회 전국 춘계 대학테니스연맹전 등 시즌 2연속 우승을 일구었다.

  또 11월 22일 폐막한 제31회 한국대학테니스선수권대회에서는 남자부 개인단식 1·2·3위를 휩쓸었다.

  김재식 울산대 감독은 “이번 울산시체육회의 훈련공 지원은 울산시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이라며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겨울에도 열심히 훈련에 임할 것”이라고 감사를 표시했다.

  한편 울산대학교 테니스부는 올해 한국대학테니스선수권대회에서 대학랭킹 1위인 한국교통대 이영석을 꺾는 돌풍을 일으킨 1학년 박용준(대학랭킹 8위)과 대학랭킹 2위인 4학년 이정헌 등 1학년과 2학년 각각 2명, 3학년 3명, 4학년 2명 등 9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4학년 이정헌은 안동시청으로, 박준식은 경산시청으로 각각 스카우트되어 졸업반 모두 실업팀으로 진출시키는 성과도 거두었다.


  울산광역시체육회가 울산대학교 테니스부 훈련용으로 테니스공을 기부했다. 울산광역시체육회 오흥일 사무처장과 울산대 박종국 총무처장이 테니스 선수 및 학부모와 기념촬영을 했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마일리지 0점 Total:1097. PAGE(3/220)
등록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