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2008 부산경남 대학미식축구대회 우승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121
2008 부산경남 대학미식축구대회 우승
작성일 2008.10.17 조회 3,330






미식축구동아리 유니콘스, 전국대회 시드권 확보


2008년 추계 부산경남 대학미식축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한 미식축구동아리 유니콘스가 정은 지도교수(오른쪽)와 함께 우승을 기념한 파이팅을 하고 있다.

 

 미식축구동아리 유니콘스(회장 박성훈.경영학부 3, 지도교수 정은.첨단소재공학부)가 제29회 부산.경남 추계 대학미식축구선수권대회에서 정상에 올랐다.

 부산.울산.경남지역 10개 대학 팀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8월 31일부터 1.2부로 나눠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유니콘스는 3승1패로 동의대와 동률을 이뤘으나 승자승 원칙에 따라 우승을 차지했다.

 유니콘스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11월 8일부터 개최되는 제49회 전국대학미식축구선수권대회 시드권도 확보했다.

 이와 함께 개인상 부문에서 박성훈 회장이 최우수선수상을, 최정민(사회과학부 3) 학생이 우수선수상을, 정혜영(경영학부 3) 학생이 우수 매니저상을, 윤희천(울산제일고 체육교사) 감독이 우수지도자상을 각각 수상했다.

 유니콘스는 이번 대회에서 동의와 경성대, 한국해양대를 차례로 꺾고 부산대에는 패했다.

 박성훈 회장은 "지도교수님께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시고, 감독님께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열심히 지도해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며 "전국대회에서도 울산대 유니콘스의 명성을 심을 수 있도록 학업 외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전국대회를 준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유니콘스는 지난 1992년 창단해 지역대회 우승 4회, 전국대회 준우승 3회를 기록하고 있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마일리지 0점 Total:1086. PAGE(192/218)
등록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