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대회 우승부상 황소로 ‘불우이웃돕기’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52
대회 우승부상 황소로 ‘불우이웃돕기’
작성일 2008.04.02 조회 4,303

 씨름부(감독 김재곤)가 전국장사씨름대회 우승 부상으로 받은 황소를 팔아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울산지역 불우이웃들을 위해 전액 기탁해 훈훈한 화제를 모았다.

 씨름부는 2007-2008 MBC ESPN 대학장사씨름 단체전 우승 부상으로 수상한 횡성 한우를 팔아 마련한 430만 원을 지난 1월 31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했다.

 김재곤 감독은 “울산대 씨름부가 전국 최강이 된 것은 울산시민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선수들이 보답 차원에서 설 명절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자는 뜻을 담았다”고 기탁 배경을 설명했다.

 

 이 황소는 강원도 횡성군이 침체된 씨름에 활력을 불어넣게 위해 기증한 것으로, 씨름부는 울산으로 수송하는 비용 등을 고려해 대회가 열린 경북 문경에서 황소를 처분했다.

 우리 대학교 씨름부는 지난 1986년 창단돼 그 동안 남동하(38?춘천기계공고 씨름부 감독), 신봉민(34?현대삼호중공업 코끼리씨름단 코치), 주명찬(33?울산동구청 씨름단 감독), 박영배(26?현대삼호중공업 코끼리씨름단) 등 수많은 스타급 장사를 배출하면서 지난해에만 전국체전 대학부 종합우승을 비롯해 MBC ESPN 대학장사씨름대회 3회 우승을 차지하는 등 대학씨름강자로서 명성을 다지고 있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중 분류가 행사인 게시물 목록. 마일리지 0점 Total:1097. PAGE(209/220)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