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제43회 대한민국디자인展 10개 팀 수상 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87
제43회 대한민국디자인展 10개 팀 수상
작성일 2008.07.07 조회 3,181


디자인대, 디자인분야 명문 입증

  디자인대학(학장 김세원)이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과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주관한 제43회 대한민국디자인전람회(國展)에서 10개 팀의 수상자를 배출해 디자인 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디자인대학 프로덕트디자인전공 4년 이차희·이대업 팀은 실내디자인 부문에서 지구 온난화에 따른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교류의 장을 공간화한 <지구 온난화 정보 네트워크센터·아래> 작품으로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최규호·류다혜 팀은 국가 이미지 개선을 위해 국민 주도형의 역동적인 체험공간을 제안한 <긍정의 힘으로 여는 대한민국>으로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2개의 최고상을 수상했다.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한 이차희·이대업 팀의 '지구 온난화 정보 네트워크 센터'>

  최규호·류다혜 팀은 환경디자인 부문에서도 자연과 도시,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지속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디자인한 <한국에서 문화를 만들다>로 대한상공회의소회장상을 수상했으며, 김희원 씨는 한강르네상스 마스터플랜을 워터 프런트 개념을 도입해 홍보 공간을 디자인한 <회복과 창조를 위한 알림>으로 한국디자인진흥원상을 수상했다.

  또 최수빈·박성애 팀의 <거리; 소통하다>와 정찬민·하은주 팀의 <평화를 여는 문>이 각각 실내디자인 부문 특선을, 이창현·최유진 팀의 <스태킹 스캐폴딩 시스템>이 제품디자인 부문 특선을 각각 차지했다.

  이 밖에 박하영·박지선의 <회망을 잇는 물결>과 안성호·유가양 팀의 <역사를 깨우다> 등 3개 팀 작품이 입선했다.

  디자인학부 프로덕트디자인전공은 지난 40회와 41회 대회에서 학생부 최고상인 국무총리상 2회 연속 수상을 비롯해 40회 13개 팀, 41회 6개 팀, 42회 8개 팀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마일리지 0점 Total:1066. PAGE(197/214)
등록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