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산업체 장기 인턴십 보고회 개최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88
산업체 장기 인턴십 보고회 개최
작성일 2008.07.11 조회 3,842



9일 오후 5시, 울산대 산학협동관

  울산대학교(총장직무대행 조상래)가 주관하고 울산광역시와 울산산업진흥테크노파크가 후원하며, 현대중공업, SK에너지 등 울산지역 46개 기업과 울산대 생명화학공학부 등 15개 학부가 참여하는 산업체장기인턴십보고회가 9일 오후 5시 울산대 산학협동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렸다.

  산업체장기인턴십은 울산대의 산학협동교육 세계일류화계획의 중점 추진 사업의 일환으로 6개월(1학기)동안의 현장교육을 통해 현장 적응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자 울산지역의 대표기업과 함께 추진하고 있는 제도로서, 보다 실질적인 산학협력 인턴십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조상래 울산대 총장직무대행은 인사말에서 “산업체 장기인턴십은 새로운 산학협동 교육모델로서 기업 현장에 우수한 인력을 제공하고 산·학간 경쟁력을 제고하는 등 대학과 기업간에 윈-윈(Win-Win)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맹우 울산광역시장은 격려사에서 “산업체 장기인턴십은 산학협력의 새로운 모델”이라며 “세계적인 산업수도로 거듭나고 울산에서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공급하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정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최길선 현대중공업 사장은 “우수한 인재 확보가 기업 경쟁력의 핵심요소”라며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서 기업과 대학 모두가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허정석 울산대 산학협력단장의 ‘맞춤형 산업체 장기 인턴십’에 대한 경과보고 후 손영진(전기전자정보시스템공학부·4·현대중공업 인턴십) 학생이 대표로 인턴십 서약을 했다.

 이 날 행사에는 박맹우 울산광역시장을 비롯해 윤명희 울산광역시의회 의장, 임육기 울산테크노파크 원장 등 울산 지역 주요기관장 및 지역 혁신기관장 21명과 최길선 현대중공업㈜ 사장, 박상훈 SK에너지㈜ 부사장 등 장기인턴십 참여기업 대표 41명, 조상래 울산대 교학부총장을 포함해 울산대학교 교수 58명, 장기인턴십 참여 학생 63여 명 등이 참석했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마일리지 0점 Total:1066. PAGE(197/214)
등록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