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스킵 네비게이션

메인메뉴

통합검색

유토피아 메인 컨텐츠

HOME HOME 울산대학교 HOME 정보바다 HOME 맛집추천
맛집추천: 뭐니뭐니 해도 최고의 즐거움은 먹는 즐거움 식도락을 위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어요

게시물 읽기

봉계대가불고기
봉계대가불고기
  
  언양불고기는 언양 IC가 걸쳐 있는 언양읍 불고기촌과 봉계한우암소불고기마을이 유명하다. 봉계리는 언양 IC에서 경주를 잇는 35번 고속화 도로 중간지점으로, 마을 안 삼거리에서 길을 바꾸면 태화강 강변길로 이어진다. 울산과 경주, 부산 등 어디서나 접근이 쉽다. 불고기집이 43개나 들어서 있어 불고기 냄새가 온 마을에 가득하다. 강원도 횡성과 홍천, 논산 등지에서 한우 암소만을 들여와 도축 전 2~3개월씩 콩과 별도의 사료를 먹여 마블링을 조성시키는 등 철저한 육질 관리를 한다. 참숯과 석쇠를 사용해 고기를 구워 완벽한 맛을 내준다. 肉香(육향)이 살아 있고 담백하면서 씹을수록 은은하게 단맛이 난다.
 
  15년째 이어 오는 「봉계대가불고기」는 月 2~3마리의 한우 암소를 도축해 저장해 놓고 「생고기 모듬소금구이」를 주 메뉴로 내놓는다. 신선한 간처녑이 곁들여 나온다. 신선한 생간과 고기를 다듬는 솜씨, 깔끔한 밑반찬의 정갈한 상차림과 넉넉한 인심으로 소문나 있다.
 
  생고기모듬소금구이(130g) 1만8000원, 특미양념불고기(150g) 1만5000원, 한우암소생갈비구이(130g) 1만8000원.
 
  ● 주소 울주군 두동면 봉계리 53-2 전화 052-262-9030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댓글 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상위링크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