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스킵 네비게이션

메인메뉴

통합검색

유토피아 메인 컨텐츠

HOME HOME 울산대학교 HOME 정보바다 HOME 맛집추천
맛집추천: 뭐니뭐니 해도 최고의 즐거움은 먹는 즐거움 식도락을 위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어요

게시물 읽기

남일횟집

남일횟집
  
  현대중공업 앞 남목로터리에서 5km쯤에 위치한 청정하기로 이름난 주전해안의 음식명소다. 3.5km 고갯길은 소나무숲과 벚나무가로수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다. 돌출 기암으로 장식된 암반이 2~3km씩 이어지는 해안은 천혜의 바다낚시터로 손꼽힌다.
 
  회맛 또한 각별하다. 횟감은 마을 소형어선과 주인이 직접 낚시로 잡아온 자연산 횟감들이 상에 오른다. 바위틈에 서식하는 돔과 우럭·도다리·노래미를 비롯해, 광어·가자미 등 살결이 희고 투명한 횟감들이 담백하면서 씹을수록 뒷맛이 달다. 1인분 2만~3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모둠회가 특히 인기인데, 자잘한 우럭과 노래미·돔·가자미 등 3~4가지 회를 큼직한 접시에 인원수대로 담아 낸다. 1kg이 넘는 대형 횟감은 한 마리씩 단일 메뉴로 낸다. 멍게와 해삼, 해조류로 꾸민 해물접시가 따로 나온다. 회를 뜨고 남은 생선 머리와 부산물로 탕을 끓여 준다.
 
  광어·도다리·돔·노래미·우럭 (1접시) 4~6만원, 모둠회(1인분) 2만~3만원.
 
  ● 주소 동구 주전동 151-4(주전해변) 전화 052-251-6001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댓글 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상위링크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