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세상

스킵 네비게이션

메인메뉴

통합검색

유토피아 메인 컨텐츠

HOME HOME 울산대학교 HOME 정보바다 HOME UCC세상
UCC세상:재미있는 UCC나 나만의 UCC를 올려주세요.울산대인들이 만든 일반 UCC를 감상해보세요.

게시물 읽기

갈매기 1탄
첨부파일

부산 사직구장을 찾으면 집 앞의 놀이터 마냥 편안함과 안락함이 묻어납니다. 그 이유인 즉슨 부산에서 나고 자라며 코 흘리게 시절부터 자연스레 아버지 손을 잡고 야구장을 찾았기 때문 일꺼라 생각 됩니다. 요즘 야구장을 가면 20여 년 전 이랑 응원 열기는 같지만 그 외의 많은 것들이 바뀌었더군요. 가장 큰 변화는 예전엔 주로 아저씨들로만 채워졌던 관중석이 지금은 남녀노소 불 문 하고 다양한 관중들을 볼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의미를 가져 온다고 생각되는 데요, 야구는 축구나 다른 시종일관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와는 달리 경기 규칙을 모르게 되면 자칫 지겨울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다양한 관중들이 찾게끔 한 이유는 뭘까요?

저처럼 어릴 적부터 나도 모르게 자이언츠 팬이 되어 습관처럼 야구장을 찾고 20여 년 전의 코 흘리게가 결혼을 하고 자식을 놓고 그의 아버지와 그랬던 것처럼 아이를 데리고 야구장을 찾는 것이 이유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그로인해 핵가족화 되어 점점 상막해져만 가는 사회 현상 속에 가족관의 화합의 장을 야구가 대변해 주는 요소로 작용한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희 집 가족은 현관문을 열자마자 하는 첫마디가 “오늘 야구 어떻게 됐노?”입니다. 그렇게 한마디 열린 것이 도란도란 둘러 앉아 그날 경기를 이야기 하며 각 방마다 닫혀있던 문들이 활짝 열리게 되었으니까요.

내일은 과자를 잔뜩 사 들고 가족들 모두 TV앞에 모여 함께 자이언츠를 응원하고자 합니다. 선수들의 멋진 활약상을 기대하며......

*동영상 출처 - 롯데 자이언츠 공식 홈페이지 갈매기 마당

(6)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댓글 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상위링크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