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대학등록금 안내

Quick
Menu

통합검색

교원초빙

5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 답변
    <div class="article04"> <h3 class="c-tit03">산학협력중점교원 초빙</h3> <ul class="c-list01"> <li><span class="tit">2021학년도 1학기 산학협력중점교원 추가 초빙 접수기간 : </span>2021년 1월 29일(금) ~ 2021년 2월 12일(금) 23:59 까지</li> </ul> <div class="sgap"></div> <p class="info-ex02">각각의 교수초빙 타이틀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초빙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p> </div>
  • 답변
    <h3 class="c-tit02">접수기간</h3> <ul class="c-list01"> <li><span class="tit">인터넷 접수 : </span>2020.10.26.(월) ~ 11.09.(월) 17:00까지</li> <li><span class="tit">임용예정일 : </span>2021년 3월 1일</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접수절차</h3> <div class="cont-process-type1"> <ol> <li><span class="step">STEP 01</span> <p class="btit">교수초빙 등록</p> </li> <li><span class="step">STEP 02</span> <p class="btit">기본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3</span> <p class="btit">학력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4</span> <p class="btit">경력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5</span> <p class="btit">자기소개서 입력 및 제출서류 업로드</p> </li> <li><span class="step">STEP 06</span> <p class="btit">초빙 등록 확인</p> </li> <li><span class="step">STEP 07</span> <p class="btit">초빙응모</p> </li> </ol> </div>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초빙분야</h3> <p class="c-list01-li">박사학위 전공분야와 초빙 분야가 일치하는 분 중 전공별 지원자격을 갖춘 분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합니다.</p> <div class="is-wauto-box"> <table class="tbl-type01"><caption><span class="blind">울산대학교 정년트랙전임교원초빙 분야에 대한 설명으로 단과대학, 학부(과,전공),초빙분야,초빙인원,지원자격 순으로 정보제공</span></caption><colgroup> <col width="15%" /><col width="18%" /><col width="25%" /><col width="10%" /> </colgroup> <thead> <tr> <th>단과대학</th> <th>학부(과,전공)</th> <th>초빙분야</th> <th>초빙인원</th> <th>지원자격</th> </tr> </thead> <tbody> <tr> <th rowspan="1" scope="row">인문대학</th> <td>일본어·일본학과</td> <td>일본문학과 문화</td> <td>1명</td> <td class="l"> <ul class="c-list01"> <li>일본문학 또는 일본문화 박사학위 소지자</li> <li>일본문화 분야 강의 가능자</li> </ul> </td> </tr> <tr> <th rowspan="1" scope="row">사회과학대학</th> <td>사회과학부<br />(사회· 복지학)</td> <td>사회복지학</td> <td>1명</td> <td class="l"> <p class="c-list01-li">사회복지실천론 전공자 우대</p> </td> </tr> <tr> <th rowspan="1" scope="row">경영대학</th> <td>경영학부<br />(경영학)</td> <td>재무관리</td> <td>1명</td> <td class="l"></td> </tr> <tr> <th rowspan="1" scope="row">자연과학대학</th> <td>생명과학부</td> <td>세포분자생물학/<br />시스템바이올로지</td> <td>1명</td> <td class="l"> <p class="c-list01-li">박사학위 취득 후 연구경력 2년 이상</p> </td> </tr> <tr> <th rowspan="1" scope="row">생활과학대학</th> <td>생활과학부<br />(주거환경학)</td> <td>주거학</td> <td>1명</td> <td class="l"></td> </tr> <tr> <th rowspan="6" scope="row">공과대학</th> <td>기계공학부<br />(기계자동차공학)</td> <td>제어 및 로봇 전 분야</td> <td>1명</td> <td class="l"></td> </tr> <tr> <td>산업경영공학부</td> <td>산업경영공학</td> <td>1명</td> <td class="l"> <ul class="c-list01"> <li>산업경영공학 전공자</li> <li>스마트팩토리 분야 우대</li> <li>공급망 관리 분야 우대</li> </ul> </td> </tr> <tr> <td>전기공학부<br />(전기전자공학)</td> <td>신재생에너지(전력공학), <br />인공지능</td> <td>1명</td> <td class="l"> <p class="c-list01-li">연구우수경력(전문)</p> </td> </tr> <tr> <td rowspan="2">IT융합학부</td> <td>SW 전 분야</td> <td>1명</td> <td class="l"></td> </tr> <tr> <td>AI 분야</td> <td>1명</td> <td class="l"></td> </tr> <tr> <td>첨단소재공학부</td> <td>재료공학</td> <td>1명</td> <td class="l"> <p class="c-list01-li">재료과학(공학) 강의 가능자</p> </td> </tr> </tbody> </table> </div>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지원자격</h3> <ul class="c-list01"> <li>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li> <li><strong><span class="tit">박사학위</span></strong>소지자<strong> <span style="color: #ff0000;">(학위취득 예정자 제외)</span></strong> <p class="info-ex02">단, 예ㆍ체능계열의 교원이나 그 밖에 전공분야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박사학위 소지자의 신규임용이 어려운 경우 예외로 할 수 있음.</p> </li> <li><span style="color: #0000ff;"><strong>영어강의 필수 (단, 일본어·일본학과 지원자는 예외)</strong></span></li> <li><strong>최소 연구실적</strong> <p class="info-ex02">주의:<strong><span style="color: #0000ff;"> 2017. 3. 1.부터 2020. 11. 9.까지</span></strong>의 업적만 인정함</p> </li> <li> <div class="is-wauto-box"> <table class="tbl-type01"><caption><span class="blind">울산대학교 정년트랙전임교원초빙 지원 자격에 대한 표로 인사분야,예능분야,이공분야 순으로 정보제공</span></caption> <thead> <tr> <th></th> <th>인사분야</th> <th>예능분야</th> <th>이공분야</th> </tr> </thead> <tbody> <tr> <th rowspan="1" scope="row">주저자 논문편수</th> <td>2</td> <td>2</td> <td>1</td> </tr> <tr> <th rowspan="1" scope="row">학술지</th> <td>KCI</td> <td>KCI 및 개인전시</td> <td>국제전문</td> </tr> </tbody> </table> </div> <h4 class="c-tit03">연구실적(학술지) 인정 기준</h4> <ul class="c-lsit01"> <li>인사분야 : 인문대학, 사회과학대학, 경영대학, 스포츠과학부, 아동·가정복지학전공</li> <li>예능분야 : 디자인학부, 건축학부, 주거환경학전공, 의류학전공, 예술대학</li> <li>이공분야 : 자연과학대학(스포츠과학부 제외), 식품영양학전공, 공과대학, 건축공학부, 간호학과, 임상전문간호학전공</li> <li>학술지 인정 범위 <ul> <li>KCI : KCI등재학술지, KCI등재후보학술지</li> <li>개인전시 : 예능분야의 개인전시회 및 개인발표회</li> <li>국제전문 : SCIE, SSCI, A&HCI 학술지(2020.1.3.자 통합 이전 SCI 논문도 포함)</li> </ul> </li> <li><span class="tit">인사분야 및 예능분야</span>의 경우,<span class="tit">국제전문 논문(SCI, SSCI, A&HCI 학술지)</span>1편은 KCI논문 <span class="tit">2편</span>또는 개인전시발표회<span class="tit">2회</span>로 인정하고, <span class="tit">SCOPUS 논문</span> 1편은 KCI논문 <span class="tit">1편</span>또는 개인전시발표회<span class="tit"> 1회</span>로 인정</li> <li>최소 연구실적을 대체할 뛰어난 경력 또는 업적이 있는 경우, 최소 연구실적 기준을 면제받을 수 있음</li> </ul> </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제출서류 안내</h3> <ul class="c-list01"> <li>접수방법 : 본 홈페이지에 업로드만 가능함(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li> <li>파일 형식 : PDF파일 혹은 스캔파일</li> <li>문의처 : 교무팀 전임교원 초빙 담당자 (☎ 052-259-2008 / major1523@ulsan.ac.kr)</li> <li>업로드 대상 서류 <ul class="c-list04"> <li>연구실적목록 1부 <p class="info-ex02">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업로드</p> </li> <li>연구실적 증빙자료 각 1부</li> <li>학위별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li> <li>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li> <li>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지원 시 경력사항에 작성한 모든 경력 관련 증명서류를 파일화(PDF, 이미지 파일 등) 하여 업로드)</li> </ul> </li> <li>'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업로드한 서류 일체의 원본을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함(추후 대상자에게 관련 사항을 별도로 안내할 예정)</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연구업적 인정기간</h3> <p class="c-list01-li"><strong><span style="color: #ff0000;">2017. 3. 1.부터 2020. 11. 9.까지의 업적 (연구논문, 저서, 특허 등)</span></strong></p>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심사절차</h3> <ul class="c-list01"> <li>1단계 기초심사 :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초빙분야의 일치여부 등을 심사</li> <li>2단계 전공심사 : 전공에 대한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을 심사</li> <li>3단계 면접심사 : 지원자의 인성 등을 심사</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주요일정(안)</h3> <ul class="c-list01"> <li>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 <strong><span style="color: #0000ff;">2020. 11. 30.(월) ~ 12. 4.(금) 중</span></strong></li> <li>학부(과) 및 본부 면접심사 :<strong><span style="color: #0000ff;"> 2020. 12. 7.(월) ~ 12. 24(금) 중</span></strong></li> </ul> <p class="info-ex02">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확정된 일정은 추후 대상자에게 유선, 이메일 등으로 별도 안내합니다.</p>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기타사항</h3> <ul class="c-list01"> <li>채용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채용절차가 종료된 후 파기합니다.</li> <li>지원 시 허위기재 또는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해당 사항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합니다.</li> <li>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li> <li>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규정을 준용합니다.</li> </ul> <br /><br /><br /> <div style="text-align: center;"><b>2020. 10. 26.<br />울산대학교총장<br /></b></div>
  • 답변
    <h3 class="c-tit02">초빙분야 및 인원</h3> <div class="is-wauto-box"> <table class="tbl-type01"><caption><span class="blind">울산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의과대학 교수초빙 분야 및 인원에 대한 설명으로 대학,학부(과,전공),초빙분야,인원,비고 순으로 정보제공</span></caption> <thead> <tr> <th>대학</th> <th>학부(과,전공)</th> <th>초빙분야</th> <th>인원</th> <th>비고</th> </tr> </thead> <tbody> <tr> <td rowspan="4" scope="row">의과대학 의학과<br />(서울아산병원)</td> <td>신경과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신경과 1</p> </td> <td>1</td> <td rowspan="3">전문의 자격 및 <br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td> </tr> <tr> <td>재활의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재활의학과 1</p> </td> <td>1</td> </tr> <tr> <td>가정의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가정의학과 1</p> </td> <td>1</td> </tr> <tr> <td>융합의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의공학(디지털헬스케어) 1</p> </td> <td>1</td> <td class="l"> <p class="c-list01-li">박사학위 소지자</p> </td> </tr> <tr> <td rowspan="5" scope="row">의과대학 의학과<br />(울산대학교병원)</td> <td>내과학</td> <td class="l"> <ul class="c-list01"> <li>내분비내과 1</li> <li>소화기내과 1</li> <li>혈액종양내과 2</li> </ul> </td> <td>4</td> <td rowspan="5">전문의 자격 및<br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td> </tr> <tr> <td>외과학</td> <td class="l"> <ul class="c-list01"> <li>소아외과, 갑상선외과 1</li> <li>유방외과 1</li> <li>대장항문외과 1</li> </ul> </td> <td>3</td> </tr> <tr> <td>정형외과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견주관절 1</p> </td> <td>1</td> </tr> <tr> <td>이비인후과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두경부외과 1</p> </td> <td>1</td> </tr> <tr> <td>영상의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흉부영상의학 1</p> </td> <td>1</td> </tr> <tr> <td rowspan="4" scope="row">의과대학 의학과<br />(강릉아산병원)</td> <td>신경과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뇌전증, 뇌졸중 1</p> </td> <td>1</td> <td rowspan="4">전문의 자격 및 <br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td> </tr> <tr> <td>정형외과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수부 1</p> </td> <td>1</td> </tr> <tr> <td>안과학</td> <td class="l"> <ul class="c-list01"> <li>소아안과, 성형안과 1</li> <li>녹내장 1</li> </ul> </td> <td>2</td> </tr> <tr> <td>이비인후과학</td> <td class="l"> <p class="c-list01-li">이과학 1</p> </td> <td>1</td> </tr> </tbody> </table> </div> <div class="gpa"><br /><br /></div> <h3 class="c-tit02">지원자격 및 임용조건, 교원의 책무</h3> <ul class="c-list02 han"> <li>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li> <li>석사, 박사학위는<strong> 2021년 8월 31일</strong> 취득예정자 포함, 석박통합과정 수료자가 석사학위증명서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학사학위까지만 인정함</li> <li>신규임용 시 울산대학교교원임용규정, 의과대학교원임용규정에 의거 계약임용함</li> <li>의학과 지원자 : 울산대학교의과대학교원임용규정 제8조, 제26조의 3 최소 연구실적 요건 확인 <ul> <li>초빙분야에 대한 과학적, 체계적인 전문 교육이 가능한 자</li> <li>학생 교육에 탁월성과 선진 교수기법을 제공할 수 있는 자</li> <li>초빙분야 교육과정의 설계, 진행,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li> <li><span style="color: #0000ff;"><b>의학과 중 융합의학 지원자</b></span><br /> <ul> <li><span style="color: #0000ff;">- 디지털 헬스케어 연구 경력이 5년 이상인 자 우대 (IoT, 진단기기, 웨어러블 센서, 환자서비스 로봇 등)</span></li> <li><span style="color: #0000ff;">- 대학, 국공립 연구기관 등에서 전임연구원, Post-doc, 연구교수 또는 전임교원으로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자 우대</span></li> <li><span style="color: #0000ff;">- 최근 3년간 국책과제 연평균 수주 금액이 200백만원 이상인 자(연구 실적 인정 기간을 고려하여 총 연구비에서 해당되는 연구기간만 월할 계산하여 연구비로 인정함)</span></li> <li><span style="color: #0000ff;">- 관련 연구분야 특허 등록 실적 3건 이상을 보유한 자</span></li> </ul> </li> </ul> </li> <li>의학과 교원의 책무에 대하여는 공지사항 참고</li> </ul> <div class="gpa"><br /><br /></div> <h3 class="c-tit02">지원서 접수</h3> <ul class="c-list01"> <li>접수방법 :<strong><span style="color: #0000ff;"> 인터넷 접수만 가능(단, 추천서 2부는 우편 또는 방문 접수)</span></strong></li> <li>접수기간 :<strong><span style="color: #ff0000;"> 2021년 4월 26일(월) ~ 5월 10일(월) 17:00 까지 입력완료분에 한함.</span></strong></li> <li>접수내용 : <strong><span style="color: #0000ff;">교수초빙지원서, 연구실적목록, 각종 제출서류</span></strong></li> </ul> <div class="gpa"><br /><br /></div> <h3 class="c-tit02">서류제출(인터넷 접수 완료 후 제출)</h3> <ul class="c-list01"> <li><span class="tit">제출서류</span><br /> <ul> <li>(1) 교수초빙지원서 (인터넷 작성)</li> <li>(2) 연구실적목록(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Upload) 및 연구실적물(파일 Upload) 1부 <p class="info-ex02"><strong><span style="color: #ff0000;">의학과 지원자는 주저자(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 논문만 기입 후 Upload</span></strong></p> <p class="info-ex02"><strong><span style="color: #008000;">의학과 지원자의 경우 최근 3년 이내 군경력(공보의, 군의관)이 포함된 경우에는 군경력 기간을 포함하여 6년이내에 발표한 연구실적</span></strong></p> <p class="info-ex02"><strong><span style="color: #0000ff;">연구실적물을 Upload 시 반드시 연구실적목록의 연번순서와 동일하게 Upload</span></strong></p> </li> <li><span style="color: #0000ff;">(3) 학위논문 : 석ㆍ박사 학위논문 각 1부 (파일 Upload)</span></li> <li>(4) 학력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파일 Upload)</li> <li>(5) 경력 및 재직증명서(지원서에 기재한 전 경력) (파일 Upload) <p class="info-ex02"><strong><span style="color: #ff0000;">의학과 지원자 중 군의관 또는 공중보건의로 군복무한 경력도 포함(군복무 경력증명서는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을 Upload)</span></strong></p> </li> <li>(6)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학위증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에서 발행하는 "박사학위신고접수증" 사본 1부 (파일 Upload)</li> <li>(7) 의학과 지원자 : 의사 면허증 및 전문의 자격증 1부 (파일 Upload), 단 융합의학 지원자는 해당사항 없음 .관련 자료를 압축하여 파일로 Upload하여 제출</li> <li>(8) 교육관련 자료(교육과 관련된 활동 및 노력에 대한 포트폴리오)<span style="color: #0000ff;"><strong>(공지사항 참조)</strong></span> <p class="info-ex02"><strong><span style="color: #ff0000;">관련자료를 압축하여 파일로 Upload하여 제출</span></strong></p> </li> <li>(9) 추천서 2부 : 동일 전공분야의 인사의 추천서 2부(학위 지도교수, 전공분야 교수 및 전문가 등) <strong><span style="color: #ff0000;">※ 서면제출</span></strong> <p class="info-ex02">추천서에는 추천자의 소속, 성명,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밀봉 후 밀봉선에 반드시 추천인의 서명 또는 날인된 상태로 제출하여야 함</p> </li> </ul> </li> <li>제출방법 : 인터넷 접수<strong><span style="color: #ff0000;"> (단, (9번) 추천서는 우편 또는 방문접수)</span></strong> <p class="info-ex02">제출처 : 의과대학 교무연구팀(☎ (02) 3010-4210/2994,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43길 88 서울아산병원 교육연구관2층)</p> <p class="info-ex02">(영문주소 : (05505) Office of Academic Affairs, 88, Olympic-Ro 43-Gil, Songpa-Gu, Seoul, Korea)</p> </li> <li>인터넷 접수기간 :</li> <li><span class="tit">문의처 : </span>의과대학 교무연구팀 (☎(02)3010-4210/2994, E-mail : kyz32@ulsan.ac.kr / khyonj@ulsan.ac.kr)</li> </ul> <div class="gpa"><br /><br /></div> <h3 class="c-tit02">전형방법 및 심사기준</h3> <ul class="c-list01"> <li>1단계 기초심사: 채용후보자의 전공과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 등의 심사</li> <li>2단계 전공심사: 기초심사를 통과한 채용후보자의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의 심사(교육포트폴리오 포함)</li> <li>3단계 교육 및 연구발표심사: 전공심사를 통과한 채용후보자의 교육능력과 연구능력 등의 심사</li> <li>4단계 면접심사: 연구발표심사를 통과한 채용후보자에 대한 인성 등의 심사</li> </ul> <div class="gpa"><br /><br /></div> <h3 class="c-tit02">기타사항</h3> <ul class="c-list02 han"> <li><strong><span style="color: #ff0000;">연구실적물은 임용일 기준 최근 3년 이내</span><span style="color: #0000ff;">(2018. 9. 1. 이후 ~ 2021. 8. 31.)</span> <span style="color: #ff0000;">실적물만 등록하시기 바랍니다.</span></strong></li> <li>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자필 날인된 국문 번역문을 Upload하고 해당 발행기관의 주소를 필히 명기하여야 합니다.</li> <li>지원서 입력 전에 반드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인터넷 접수 후 접수완료를 하셔야 합니다.</li> <li>지원서 작성 시 허위입력 또는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li> <li>인터넷 접수 시 모든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 접수기간 종료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li> <li>전공이 일치하더라도 복수지원은 불가합니다.</li> <li>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li> <li>교육 및 연구발표 및 면접대상자는 개별 통보하며, 최종심사결과는 2021년 8월 중 개별 통지합니다.</li> <li>신규임용교원은 사립학교법 제 53조의 2에 의해 2021년 9월 1일자 계약제로 임용합니다.</li> <li>채용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채용절차가 종료된 후 파기합니다.</li> <li>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 및 의과대학교원임용규정을 준용합니다.</li> <li>신임교원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li> </ul> <br /><br /> <div style="text-align: center;"><b>2021. 4.<br /><br />울산대학교총장</b></div>
  • 답변
    <h3 class="c-tit02">접수기간</h3> <ul class="c-list01"> <li>인터넷 접수 : 2021년 1월 29일(금) ~ 2021년 2월 12일(금) 23:59까지</li> <li>임용예정일 : 2021년 3월 1일</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접수절차</h3> <div class="cont-process-type1"> <ol> <li><span class="step">STEP 01</span> <p class="btit">교수초빙 등록</p> </li> <li><span class="step">STEP 02</span> <p class="btit">기본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3</span> <p class="btit">학력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4</span> <p class="btit">경력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5</span> <p class="btit">자기소개서 입력 및 제출서류 업로드</p> </li> <li><span class="step">STEP 06</span> <p class="btit">초빙 등록 확인</p> </li> <li><span class="step">STEP 07</span> <p class="btit">초빙응모</p> </li> </ol> </div>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초빙분야</h3> <div class="is-wauto-box"> <table class="tbl-type01"><caption><span class="blind">울산대학교 산학협력중점교원(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초빙 분야에 대한 표로 단과대학,학부(과),초빙분야,초빙인원,비고 순으로 정보제공</span></caption> <thead> <tr> <th>단과대학</th> <th>학부(과)</th> <th>초빙분야</th> <th>초빙인원</th> <th>비고</th> </tr> </thead> <tbody> <tr> <td scope="row">사회과학대학</td> <td>사회과학부(사회·복지학)</td> <td>사회복지학개론</td> <td>1</td> <td>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td> </tr> <tr> <td scope="row">산학협력단</td> <td>-</td> <td>산학협력 기획분야</td> <td>1</td> <td></td> </tr> </tbody> </table> </div>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지원자격</h3> <ul class="c-list01"> <li>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li> <li><span style="color: #0000ff;"><strong>학사학위 이상</strong></span>의 소지자 <p class="info-ex02">사회과학부(사회·복지학)의 경우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p> </li> <li>민간산업체, 국가기관,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상시근로자 10인 이상의 기관에 한함)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이 <strong><span style="color: #0000ff;">20년 이상</span></strong>인 자</li> <li>[산학협력중점교원의 산업체 경력 인정기준] <ul class="c-list01"> <li>민간 산업체에서 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li> <li>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시설 및 군 경력 포함)에서 당해 전문지식을 필요로 하는 직무에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li> <li>대학에서 담당할 전공분야를 국가기관에 준하는 기관(국영기업체 또는 공공단체)에서 전임으로 종사한 경력</li> </ul> </li> <li>임용예정일(2021년 3월 1일) 기준 <strong><span style="color: #0000ff;">만 55세 이상</span></strong>인 자</li> <li>교육공무원법 제19조2에서 허용하는 사외이사만 겸직 가능(단, 총장 승인 필요)</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제출서류 안내</h3> <ul class="c-list01"> <li>접수방법 : 본 홈페이지에 업로드만 가능함(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li> <li>파일 형식 : PDF파일 혹은 스캔파일</li> <li>문의처 : 교무팀 전임교원 초빙 담당자 (☎ 052-259-2008 / major1523@ulsan.ac.kr)</li> <li>업로드 대상 서류 <ul> <li>① 학위별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li> <li>②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인터넷 접수 시 작성한 모든 경력의 증명서 제출)</li> <li>③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li> <li>④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석사 및 박사 학위논문이 있는 지원자에 한함)</li> </ul> </li> <li>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업로드한 서류 일체의 원본을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함(추후 대상자에게 관련 사항을 별도로 안내할 예정)</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심사절차</h3> <ul class="c-list01"> <li>1단계 기초심사 : 초빙분야와 전공 일치여부, 산업체 경력 일치여부 심사</li> <li>2단계 전공심사 : 산업체 실적 및 산업체 경력의 우수성 등을 심사</li> <li>3단계 면접심사 : 지원자의 인성 등을 심사</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주요일정(안)</h3> <ul class="c-list01"> <li>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strong><span style="color: #0000ff;"> 2021. 2. 18.(목)</span></strong></li> <li>학부(과) 및 본부 면접심사 : <strong><span style="color: #0000ff;">2021. 2. 19.(금) ~ 2. 22.(월) 중</span></strong> <p class="info-ex02">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확정된 일정은 추후 대상자에게 유선, 이메일 등으로 별도 안내합니다.</p> </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기타사항</h3> <ul class="c-list01"> <li>채용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채용절차가 종료된 후 파기합니다.</li> <li>지원 시 허위기재 또는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해당 사항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합니다.</li> <li>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li> <li>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규정을 준용합니다.</li> </ul> <br /><br /> <div style="text-align: center;"><b>2021. 1. 29.<br /><br />울산대학교총장</b></div>
  • 답변
    <h3 class="c-tit02">접수기간</h3> <ul class="c-list01"> <li>인터넷 접수 : 2020년 10월 26일(월) ~ 11월 09일(월) 17:00까지</li> <li>임용예정일 : 2021년 3월 1일</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접수기간</h3> <div class="cont-process-type1"> <ol> <li><span class="step">STEP 01</span> <p class="btit">교수초빙 등록</p> </li> <li><span class="step">STEP 02</span> <p class="btit">기본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3</span> <p class="btit">학력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4</span> <p class="btit">경력정보 입력</p> </li> <li><span class="step">STEP 05</span> <p class="btit">자기소개서 입력 및 제출서류 업로드</p> </li> <li><span class="step">STEP 06</span> <p class="btit">초빙 등록 확인</p> </li> <li><span class="step">STEP 07</span> <p class="btit">초빙응모</p> </li> </ol> </div>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초빙분야</h3> <ul class="c-list01"> <li>박사학위 전공분야와 초빙 분야가 일치하는 분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합니다.</li> <li>내국인, 외국인 제한 없음</li> </ul> <div class="is-wauto-box"> <table class="tbl-type01"><caption><span class="blind">울산대학교 교육중점교원(비정년트랙 전임교원) 초빙 분야에 대한 표로 단과대학,학부(과),초빙분야,인원,비고(공통 지원자격 외 추가 요구자격) 순으로 정보제공</span></caption> <thead> <tr> <th>단과대학</th> <th>학부(과)</th> <th>초빙분야</th> <th>인원</th> <th>비고<br />(공통 지원자격 외 추가 요구자격)</th> </tr> </thead> <tbody> <tr> <td scope="row">교양대학</td> <td>교양학부</td> <td>English Communication</td> <td>1</td> <td>영어교육학, 영어학, 영문학 또는 관련 분야 박사학위 소지자</td> </tr> </tbody> </table> </div>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지원자격</h3> <ul class="c-list01"> <li>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li> <li>박사학위 소지자(학위취득 예정자 제외)</li> <li>교육공무원법 제19조의2에서 허용하는 사외이사만 겸직 가능(단, 총장 승인 필요)</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제출서류 안내</h3> <ul class="c-list01"> <li>접수방법 : 본 홈페이지에 업로드만 가능함(우편, 이메일 및 방문 접수 불가)</li> <li>파일 형식 : PDF파일 혹은 스캔파일</li> <li>문의처 : 교무팀 전임교원 초빙 담당자 (☎ 052-259-2008 / major1523@ulsan.ac.kr)</li> <li>업로드 대상 서류 <ul> <li>① 연구실적목록 1부. <p class="info-ex02">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업로드 / <strong>연구실적은 2017. 3. 1. ~ 2020. 11. 9. 이내의 실적에 한하여 인정</strong></p> </li> <li>② 연구실적 증빙자료 각 1부. ([연구실적 목록]에 작성한 연구실적 증빙자료 등록)</li> <li>③ 학위별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li> <li>④ 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li> <li>⑤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지원 시 경력사항에 작성한 모든 경력 관련 증명서류를 파일화(PDF, 이미지 파일 등) 하여 업로드)</li> </ul> </li> <li>면접심사 대상자'에 한하여, 업로드한 서류 일체의 원본을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함(추후 대상자에게 관련 사항을 별도로 안내할 예정)</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심사절차</h3> <ul class="c-list01"> <li>1단계 기초심사 :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초빙분야와의 일치여부 등을 심사</li> <li>2단계 전공심사 : 전공에 대한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을 심사</li> <li>3단계 면접심사 : 지원자의 인성 등을 심사(공개강의 심사를 함께 진행할 수 있음)</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주요일정(안)</h3> <ul class="c-list01"> <li>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span style="color: #0000ff;"><strong> 2020. 11. 30.(월) ~ 12. 4.(금) 중</strong></span></li> <li>학부(과) 및 본부 면접심사 : <span style="color: #0000ff;"><strong>2020. 12. 7.(월) ~ 12. 24.(금) 중</strong></span> <p class="info-ex02">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확정된 일정은 추후 대상자에게 유선, 이메일 등으로 별도 안내합니다.</p> </li> </ul> <div class="gap"></div> <h3 class="c-tit02">기타사항</h3> <ul class="c-list01"> <li>채용서류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채용절차가 종료된 후 파기합니다.</li> <li>지원 시 허위기재 또는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해당 사항이 확인될 경우 임용을 취소합니다.</li> <li><strong><span style="color: #ff0000;">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span></strong></li> <li>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규정을 준용합니다.</li> </ul> <br /> <div style="text-align: center;"><b>2020. 10. 26.<br /><br />울산대학교총장</b></div>
1

페이지 담당정보

  • 담당자교무팀
  • 담당자윤철민
  • 연락처052-259-1008
  • 담당자교무연구팀
  • 담당자목현수
  • 연락처02-3010-4210
최종수정일  2021-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