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책 추천하기


스킵 네비게이션


울산대학교 책 읽는 캠퍼스 로고


좋은 책 이야기


문서위치

 > 책 읽는 캠퍼스 > 좋은 책 추천하기 > 좋은 책 추천하기

본문내용

게시물 읽기

책이름 : 간은 할 일이 많을수록 커진다
코미디언보다 더 웃긴 의사, 베스트셀러 『행복은 혼자 오지 않는다』의 저자! 에카르트 폰 히르슈하우젠의 화제의 에세이 『간은 할 일이 많을수록 커진다』가 국내에 소개된다. 전작에 이어 그는 세상을 진단하는 눈으로 '의학'과 '건강'을 테마로 하여 일상 속 유쾌하고 재미난 현상을 분석하고 놀라운 결과를 보여준다.

아이들에게는 채소를 금지시켜야 하고, 원숭이도 포르노에 열광하며, 치즈에 나 있는 구멍이 우리를 살찌게 만든다고 주장하는 저자는 폭넓은 의학 지식과 다양한 실험을 바탕으로 인간의 심리적·생태적 차이, 동물과 인간의 유사성을 분석한다. 그의 익살맞은 이야기들은 현대사회에서 서로 이해하고 더불어 살면서 가까운 곳에서 행복을 발견하고, 간단히 건강을 손안에 잡을 수 있게 한다.

유머와 풍자, 인간을 향한 따뜻한 애정으로 저자는 인도의 지옥 같은 교통체증 속에서 삶의 여유를 배우고, 영적 경험으로서 ‘온라인(Online)’ 존재의 비밀을 파헤친다. 그의 익살맞은 이야기들은 플라시보가 아니라 요지경 세상 속 유머가 가득한 인생의 도우미가 된다. 게다가 막강한 전염성을 지닌 재미까지 있다.

 

공감하기 :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댓글 리스트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주소

44610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93 울산대학교 중앙도서관

대표전화

(052)259-2457, 2482

저작권

Copyright by University of Ulsan Central library. All rights Reserved.

책읽는 캠퍼스 페이스북 울산대학교 트위터 울산대학교 페이스북 울산대학교 블로그


리뷰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