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SK 에너지(주) MOU 체결
산학협동을 통한 산업체 장기 인턴쉽 추진
▲SK 에너지(주) 울산 박상훈 부사장(좌), 울산대학교 정정길 총장(우)
5월 8일 오후 3시, 우리 대학교 행정본관 3층 교무회의실에서는 울산대학교(총장 정정길)와 SK 에너지(주)(회장 최태원)와의 MOU(memorandom of understanding : 양해각서) 체결식이 있었다. 이로써 우리 대학교와 SK 에너지(주) 간 산학협동을 통한 산업체 장기 인턴쉽이 추진될 예정이다.
SK 에너지(주) 울산 박상훈 부사장을 비롯한 SK 측 관계자와 우리 대학교 정정길 총장과 교무위원 등이 함께한 위 체결식은 대학에서는 실무교육을 통한 인재양성, 기업에서는 현장에서의 선행교육으로 맞춤형 인력을 기르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정정길 총장은 “장기 인턴쉽을 추진하는 데 본격적인 시발점이 되어준 SK 측에게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기업의 훌륭한 일꾼이 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박상훈 부사장은 “각종 사회공헌활동 중에서 SK 에너지에서는 ‘산학협동’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현장에서 많이 배우고 학교에 돌아가서도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많이 준비하고 연구 하겠다”고 말했다.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