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정주영 설립자 20주기 추모 사진전 개최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1144
정주영 설립자 20주기 추모 사진전 개최
작성일 2021.03.16 조회 2,761
“아산의 정신적 가치 계승하자”

정주영 현대 창업자 20주기 추모 사진전 개최

  울산대학교 설립자인 정주영 현대 창업자 20주기를 맞아 3월 16일부터 4월 11일까지 현대예술관 미술관에서 추모 사진전이 열린다. 그림은 전시회 개막을 알리는 테이프커팅 모습.

 
  “정주영 현대 창업자님은 유한한 존재인 인간이 만들어낸 정신적 가치가 무한할 수 있음을 보여준 선각자이십니다.”

  오연천 총장은 3월 16일 오후 2시 울산광역시 동구 현대예술관에서 열린 아산 정주영 현대 창업자를 기리는 20주기 추모 사진전 개막식에서 아산의 투혼을 실천하는 자세를 강조했다.

  현대중공업이 주최한 이날 개막식에는 한영석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이상균 조선사업 대표, 노진율 경영지원본부장, 신현대 현대미포조선 사장과 오연천 총장, 조홍래 울산과학대학교 총장, 정융기 울산대학교병원장, 현대학원 산하 5개 중·고교 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영석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최근 코로나와 장기 불황으로 어느 때보다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꾼 정주영 창업자님의 고귀한 정신이 그립다”며 “추모 사진전이 창업자님이 남기신 정신을 되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연천 총장은 추모사에서 “현대중공업이 마련한 사진전은 우리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는 시간으로, 우리 스스로 끊임없는 자기성찰과 자기혁신을 통해 아산정신을 부활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위 사진>

  추모 사진전은 아산의 삶과 정신, 역동적인 발자취를 보여주는 사진 140점을 ▲아산 정주영, 그는 누구인가 ▲청년 아산, 희망의 씨앗을 뿌리다 ▲대한민국 건설인으로 열정을 다하다 ▲영원한 현대를 위해 조선의 꿈을 품다 ▲새로운 성장,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다 ▲존경 받는 가장, 아산의 버팀목 ▲아산의 향기, 그대가 그립습니다 등 7개 주제로 나눠 꾸며졌다. 전시회는 4월 11일까지 계속된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마일리지 0점 Total:1119. PAGE(3/224)
등록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