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국방과학연구소-울산대 교류협약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134
국방과학연구소-울산대 교류협약
작성일 2008.11.19 조회 2,326




해양·항공·전자·재료 분야 세계 일류 수준 육성

 
  울산대학교(총장 김도연)와 국방과학연구소(소장 박창규)가 19일 오전 11시 울산대 행정본관 3층 교무회의실에서 교류협약식을 가지고 미래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우수 인력을 양성하는 데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울산대학교 김도연 총장(왼쪽)과 국방과학연구소 박창규 소장이 '연·학 교류협약식'에서 협약서를 들어 보이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기술 교류와 세미나 공동개최, 기자재 공동 활용, 공동 연구 등을 통해 해양, 항공, 전자, 재료 분야를 세계 일류 수준으로 육성하기로 했다.

  김도연 총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국방과학연구소와 울산대학교가 새로운 지식 창출과 새로운 인력 양성을 통해 국가 과학기술 발전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박창규 소장은 답사를 통해 “우리나라 과학기술 분야의 경쟁력만큼은 세계 수준”이라며 “울산대와의 실질적인 협력을 우리나라 과학기술이 재도약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마일리지 0점 Total:1119. PAGE(200/224)
등록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