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OU NEWS TODAY

스킵 네비게이션


문서위치

> 울산대학교 > UOU NEWS TODAY > UOU NEWS TODAY

게시물 읽기

2009학년도 입학식의 첨부된 사진(이미지) no.158
2009학년도 입학식
작성일 2009.03.04 조회 3,002

새내기 3275명 대학생활 시작

건국고졸 김승남 군 대표선서
 
부산 건국고를 졸업하고 조선해양공학부에 입학한 김승남 군이 2009학년도 신입생을 대표해 학생의 본분을 지키고 울산대학교의 명예를 높일 것을 선서하고 있다.

 
2009학년도 신입생 3275명이 3월 2일 오전 11시 실내체육관에서 교수와 학부모의 축하 속에서 입학식을 가지고 학사일정에 들어갔다.

  이
날 행사는 음악대학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경쾌하면서도 웅장한 느낌을 주는 <아프리카 심포니(African Symphony)> 등 곡으로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는 가운데 학사보고, 보직교수 소개, 교가제창 등 순서로 진행됐다.

 
입학선서는 최우수 성적으로 입학한 조선해양공학부 김승남(19·부산 건국고 졸) 군이 신입생 대표로서 "재학 중 학칙을 준수하고 학생의 본분을 지키며, 울산대학교의 명예를 높여 그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것"을 선서했다.

 
김도연 총장은 신입생들에게 "대학생활의 성패는 스스로 얼마나 성실하고 진지하게 노력하느냐에 의해 결정된다"며 "급변하는 시대 흐름을 인식하면서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채익 총동문회장은 "젊은이다운 패기와 도전정신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또 열심히 사랑하는 멋진 후배들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김도연 총장은 대학회관 해송홀로 자리를 옮겨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지고 대학 및 국제교류 프로그램을 소개한 뒤 교직원식당에서 오찬도 함께했다.

 
한편, 올해 최고령 입학자는 60세의 나이로 경영대학 경영학부(야)에 입학한 이상익 씨로 기록됐다.

(0)
리스트 인쇄 불량 게시물 신고하기

게시물 리스트

UOU NEWS TODAY 중 분류가 행사인 게시물 목록. 마일리지 0점 Total:1119. PAGE(196/224)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






리뷰 네비게이션


디자인 구성요소

디자인 구성요소는 일반 사용자에게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기 위한 의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 요소들입니다.

UOU NEWS TODAY